기사 메일전송
[신년사] 이만희 국회의원 2024년 갑진년(甲辰年) 신년사 (원문)
  • 기사등록 2023-12-30 18:24:40
기사수정

[영천투데이=장지수 기자]


▲ 이만희(영천-청도) 국회의원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기대와 희망의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만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2023년은 세계적 경제 침체, 기후위기, 자연재해 등으로 전 세계가 몸살을 앓았고, 대한민국을 둘러싼 대내외적 환경 또한 녹록치 않았습니다. 하지만 영천은 서로의 손을 맞잡고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며 희망찬 내일을 향한 발걸음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보내주신 성원에 많은 일들을 할 수 있었습니다. 법률소비자연맹 ‘대한민국 헌정대상’ 종합 평가 1위,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 ‘국회 의정활동 대상’ 수상 등을 인정받았습니다.


가장 큰 자원은 역시 사람입니다. 영천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보물 바로 시민 여러분이 있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온 걸음이 자랑스럽습니다.


2022년, 지역의 심장 영천 경마공원은 가속도를 내고있고 우리의 대동맥인 대구도시철도 연장사업 예비타당성 조사 절차도 결승점에 도달했습니다. 그리고 2023년 우리 영천은 어려움 속에서도 농촌협약 선정,  농공단지형 스마트 그린 기술도입 모델 공모사업 등 지역의 활력 마중물인 공모사업이 선정되었으며, 지역을 희망의 땅으로 다진 한 해 였습니다. 


이제 2024년 갑진년(甲辰年)은 더 큰 도약으로 비상하고 도전해야 할 때 입니다. 여러분과 함께가면 반드시 길이될 것입니다.


변하지 않는 마음으로 여러분과 함께 끊임없이 도전하고 더 큰 걸음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저부터 더 용기를 내겠습니다. 영천의 발전과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 국회의원이 할 수 있는 일이라면 가장 앞에 놓겠습니다.


용은 희망과 성취 그리고 행운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갑진년 새해, 힘찬 푸른 용의 기운을 받아 뜻하시는 바를 모두 이루시는 복 된 한해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경북 영천-청도 국회의원 이만희

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yctoday.net/news/view.php?idx=115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회원로그인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영천시, 2024년 1분기 지역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  기사 이미지 청도읍성 예술제, 관람객 구름 인파 대 성황...미스터트롯2-박지현 가수 공연
  •  기사 이미지 경북 동부청사 환동해지역본부, 지역사회와 민·관 상생 협력 추진
청와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