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만희 의원, 22대 총선 선대위 발대식...선대위 공동위원장 김섭 변호사 임명 - "3선 중진 힘, 영천·청도 발전 앞당길 것"..."지역 선거보다 국정 안정 선거 …
  • 기사등록 2024-03-27 22:05:35
기사수정

[영천투데이=장지수 기자]


▲ 27일 제22대 총선 영천·청도 지역구 이만희 후보 사무실에서 가진 이 후보 선대위 발족식에서 공동선대위원장에 김섭(왼쪽) 변호사를 임명하는 등 350여 명의 선대 위원을 임명했다. (사진/장지수 기자)


오는 4.10 총선 영천·청도 지역구 국민의힘 이만희 후보는 27일 영천 당협사무실에서 이번 국회의원 선거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내일(28일)부터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한다.


이날 발대식에서 이만희 후보는 김섭 변호사를 포함해 12명의 공동선대위원장과 김창렬 공동선대본부장 외 14명, 16개 읍·면·동 각 청년 및 여성 위원장, 각 특보 및 고문단 등 약 350여명의 선대위원을 임명했다.


김섭(변호사) 공동선대위원장은 이날 인사를 통해 "선대 위원장직을 수락한 것은 지역 분열을 해소하고 시민 화합을 이끌 힘은 오직 이만희 의원의 3선 만이 해결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 위원장은 또 "3선 중진의 힘은 중앙에서 매우 막강하다. 이번 선거에서 우리도 힘 있는 3선 중진 의원을 탄생시켜 대구 도시철도 1호선을 영천 시내까지 연장하고 마사회 본사를 옮겨 영천의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라며 단결을 호소했다.


이번 선거에서 이만희 후보는 ▲한국마사회 본사 영천 이전 ▲대구 도시철도 1호선 영천 도심권 연장 ▲영천 신규 산업부지 100만평 조성 ▲「청도-경산」 광역철도 등 교통망 확충 ▲청도 스마트팜 단지 조성 ▲청도 자연드림파크 조성사업 조기 착공 추진 등의 공약을 발표했다.


이날 발대식에서 이만희 후보는 선대위 임명장을 하나하나 직접 전수하고 "남은 2주 동안 여당의 자부심을 느끼고 압도적인 승리를 할 수 있도록 각오를 다져달라"며 당부했다.


이 후보는 "3선 중진이 되면 지역 분열 해소는 물론 오직 지역 발전을 위해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yctoday.net/news/view.php?idx=117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회원로그인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영천시, 2024년 1분기 지역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  기사 이미지 청도읍성 예술제, 관람객 구름 인파 대 성황...미스터트롯2-박지현 가수 공연
  •  기사 이미지 경북 동부청사 환동해지역본부, 지역사회와 민·관 상생 협력 추진
청와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