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도군, 오는 9일 청소년수련관서 인구의 날 기념행사..."놀아볼래 우리 가족" - 모든 참석 군민 스마일 가족 사진 선물...온 가족 즐기는 공연·마술쇼 행사 …
  • 기사등록 2024-08-06 10:57:34
기사수정

[영천투데이=장지수 기자]


▲ 사진은 2023년 제12회 인구의 날 기념 문화행사 (제공/청도군 기획예산실 인구정책팀)


청도군은 오는 9일 청도 공공시설사업소 청소년수련관 다목적홀에서 "놀아볼래 우리 가족" '인구의 날' 기념행사를 갖는다.


세계 인구의 날은 전 세계 인구가 50억 명이 넘은 것을 기념하기 위하여 1989년 UN 개발계획(UNDP)이 제정한 날로 매년 7월 11일을 비공휴일 법정기념일로 정하고 있다.


이번 기념행사는 인구 감소에 따른 저출생 극복을 위한 공감대 형성과 출산과 육아에 대한 긍정적 사회 분위기의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놀아(兒)볼래(來) 우리 가족」 행사 1부에서는 샌드아트 공연, 인구정책 공모전 시상식, 2부에서는 어쿠스틱 공연, 가족 오락관 청도 편, 마술쇼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스마일 왕 가족 포토존을 마련하여 행사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한 장의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yctoday.net/news/view.php?idx=120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회원로그인

확대이미지 영역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