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투데이=장지수 기자]
"분골쇄신해 반드시 당선시키고 말겠다"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를 지원할 인선이 발표된 가운데 대선 기간 동안 김 후보를 수행할 수행단장에 이만희(경북 영천 청도 3선) 의원이 내정됐다.
이 의원의 대통령 후보 수행단장 직은 이번이 두 번쩨다.
앞서 이 의원은 지난 20대 尹석열 대통령 후보의 수행단장을 맡아 尹 대통령을 탄생시킨 바 있다.
이만희 의원은 본지와의 통화에서 "김문수 후보와 함께하는 여정에 분골쇄신하는 자세로 온 몸을 불살라 반드시 대통령으로 당선시키겠다"라며 자신감을 내보였다.
이만희 의원은 12일부터 6월 2일 밤 12시까지 22일간 선거운동 기간 김문수 후보의 일정과 경찰경호 모두를 총괄하게 된다.
한편,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에는 35세 김용태 의원을 비상대책위원장으로 전면 배치하고, 나경원·안철수 의원, 양향자 전 의원, 권성동 원내대표, 황우여 전 당 선관위원장이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았다.
또 총괄본부장에 윤재옥 의원, 총괄지원본부장에 박대출(4선) 의원, 총괄부본부장에 정희용 의원이 각각 맡았다.
△공약개발단장 윤희숙 △직능총괄본부장 임이자 △미디어본부장 김정재 △여성본부장 이인선 △후보 비서실장 김재원 △대변인 단장 김은혜 △특보단장 이종배 △공보단장 강민국 △토론기획단장 김희정 △수행단장 이만희 △유세본부단장 이헌승 △청년본부장 김용태 △상황실장 장동혁 △총괄지원본부장 박대출 △홍보본부장 강승규 △조직총괄본부장 박덕흠 △정책총괄본부장 김상훈 △홍보기획단장 서지영 △국민사이렌센터장 이상휘 △뉴미디어콘텐츠단장 박수민 △미디어법률단장 최지우 △미디어특보단장 윤기찬 △클린선거본부장 정점식 △일정단장 강명구 △빅텐트추진단장 유상범 △수행부단장 박충권 △법률지원단장 주진우 의원이 각각 내정됐다.
또 김문수 대통령 후보자 비서실은 김재원 전 최고위원이 실장으로서 진두지휘를 한다. 박충권 부실장, 이종배 특보단장, 김선교 정무특보단장, 이만희 수행단장, 이용 수행부단장이 내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