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동훈 영천청년상우협회장 취임▶‘지역문화발전·지역사회 봉사’ 앞장
  • 기사등록 2018-12-03 19:10:53
기사수정

[이용기 기자]

영천청년상후협의회는 홍익인간 이념을 기본으로 영천을 받치는 청년의 힘’ 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지역상권을 이끌어 가는 지역 청년들의 모임이다.


영천청년상우협의회는 지난 1일 영천상공회의소 4층 컨버런스홀에서 최기문 영천시장, 이만희 의원, 박종운 시의장, ·시의원, 조달호 영천상의 상의국장, 상우회원, 가족, 지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회장단·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신임 조동훈 회장은 시민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지역문화발전에 앞장서는 청년봉사단체로 이끌겠다면서 더불어 지역의 소외계층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사회봉사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협의회는 단체의 화합과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부문에 도움을 준 정서진 상의회장과 박윤환 소방서장 등 4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회원들은 국회의원, 시장, 도의장, 시의장 등 관내 기관단체장 표창이 수여됐다.



최기문 시장과 이만희 국회의원, 박종운 시의장도 "지역사회를 지키고 있는 청년들을 격려하고 젊은이들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발굴하겠다"고 약속했다.


올해로 21년을 맞이하는 영천청년상우협의회는 장학사업, 환경보호활동, 월드컵거리응원, 강변영화제, 해맞이 행사 등을 개최하는 지역의 청년봉사단체이다.


올해 신임 회장단에는 회장 조동훈, 수석부회장 서상준 외 내·외무 부회장 이탁규·이현준,  재무 박준우, 운영위원장 정혜윤, 감사 전성호·조영덕·권혁주, 사무국장 김종덕 등이다.


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yctoday.net/news/view.php?idx=40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회원로그인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영천 제6회 작약꽃 축제...10일부터 19일까지 영천시 화북면 일대
  •  기사 이미지 영천시, 2024년 1분기 지역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  기사 이미지 청도읍성 예술제, 관람객 구름 인파 대 성황...미스터트롯2-박지현 가수 공연
청와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