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스크 홍보] 만들고, 나눠주고, 격려하고, 상받고 현수막걸고, 제작자 간담회까지
  • 기사등록 2020-05-14 22:17:58
기사수정



[보도자료]

천시는 (시장 최기문) 지난 13일 교육문화센터 회의실에서 마스크 제작에 참여한 수강생 및 봉사자 40여명과 함께 마스크 제작 과정과 경상북도 마스크 실적 평가 대상 수상을 설명하고 기념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는 마스크 제작에 참여한 봉사자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림과 동시에 1,2차에 걸친 마스크 제작 현황 및 마스크 실적 평가에서 도내 23개 시·군에서 영천시가 대상을 수상한 결과를 참여자들에게 알리며 그간의 과정 및 시상금으로 받은 상사업비 3억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앞서 교육문화센터에서는 1차 마스크 제작이 끝난 후에도 간담회를 열어 봉사자들의 소감 및 앞으로의 영천시에 바라는 시민들의 건의사항 및 발전 방안 등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 바 있다.


이날 참석한 한 봉사자는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에 다함께 한마음으로 마스크 제작에 참여했는데, 다행히 평가 결과가 좋았고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봉사의 기회를 주신 시장님과 영천시에 감사함을 전했다.


참석자 및 방문자들은 센터 건물 입구에서부터 체온체크를 하고 출입자명부에 연락처를 기재하고 입장하였고, 좌석 또한 2m 이상 띄워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코로나 19에 철저히 대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대상 수상은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정성과 열정이 만들어낸 작품입니다. 선한 마음 하나로 코로나 19에도 불구하고 용기 내어 도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신속한 재난지원금 지급과 경제 활성화를 통해 빠른 시일 내에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 고 말했다.

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yctoday.net/news/view.php?idx=65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회원로그인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영천시, 2024년 1분기 지역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  기사 이미지 청도읍성 예술제, 관람객 구름 인파 대 성황...미스터트롯2-박지현 가수 공연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