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新 年 辭] 이만희 국회의원, "지역발전 새 도약 발판 원년 만들터" - 영천신문에 정론직필(正論直筆), 바른 대안 제시, 건설적 비판 당부
  • 기사등록 2021-01-04 14:58:06
기사수정

[新 年 辭] 

이만희 국회의원, "지역발전 새 도약 발판 원년 만들터"

영천신문에 정론직필(正論直筆), 바른 대안 제시, 건설적 비판 당부


▲ 이만희 국회의원, 신축년을 ˝지역발전 새 도약 발판 원년 만들터˝


존경하는 영천시민, 청도군민 여러분

국회의원 이만희 새해 인사드립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시·군민 모두 뜻하시는 소망 이루시고, 가정에 풍요와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그 어느 때보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습니다.  6월 말부터 시작된 최장기간 장마와 연이은 태풍, 무엇보다 끝이 보이지 않는 코로나 19로 국민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영천과 청도는 서로를 배려하는 성숙한 시민의식과 하나되는 마음을 확인 할 수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 영천폴리텍대학 설립인가 및 영천경마공원 지역개발사업 최종 승인 확정, 청도마령재 터널 해결, 청도보건소 이전 등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한 많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습니다.


저 역시 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무한한 신뢰와 사랑에 힘입어 국민의힘 국정감사 베스트리더상, NGO모니터단 국정감사 우수의원상, 한국농업인경영인중앙연합회 감사패, 쿠키뉴스 국정감사 우수의원상 등을 수상해 각계각층으로부터 국회의원으로서의 열정과 역량을 인정받을 수 있었습니다.


2021년 새해는 우리가 이뤄낸 성과를 발판삼아 영천과 청도가 더욱 희망찬 미래로 도약하는 매우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동시에 산적한 민생현안과 경제회복에 대한 현명한 방향제시가 필요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시·군민 여러분께서 걱정 없이 생업에 종사하실 수 있도록 위기 요인들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지역경제 살리기에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한분 한분의 삶이 더 나아지고 이를 바탕으로 더 큰 영천과 청도를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영천신문이 새해에도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정신으로 지역의 성장과 발전을 충실하게 견인해 주시기를 바라며, 올바른 정책적 제안과 건설적인 비판을 이어가는 참된 언론사로서 시민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무궁한 발전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더 큰 희망으로 2021년 새해를 시작할 수 있기를 소망하며,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축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1.1

국민의힘(영천/청도) 국회의원 이만희

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yctoday.net/news/view.php?idx=76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회원로그인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영천시, 2024년 1분기 지역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  기사 이미지 청도읍성 예술제, 관람객 구름 인파 대 성황...미스터트롯2-박지현 가수 공연
  •  기사 이미지 경북 동부청사 환동해지역본부, 지역사회와 민·관 상생 협력 추진
청와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