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新 年 辭] 김수태 청도군의회 의장, "군민 꿈·행복에 모든 역량 다할 터"
  • 기사등록 2021-01-07 22:05:58
  • 수정 2021-01-07 22:29:09
기사수정


▲ 김태수 청도군의회 의장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다사다난 했던 경자년 한해를 무사히 마무리하고 희망찬 2021년 새해가 활짝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5만 군민여러분의 각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 지는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열심히 뛰어오신 군민여러분 한분 한분께 존경과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더불어 민의의 대변자로 의회 본연의 임무와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많은 충고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덕분에 우리군은 안정속에 더 많은 변화를 이루었으며 지역사회는 한층 더 활기차고 성숙해졌습니다.


올해에도 청도를 획기적으로 변화해 나갈 아이쿱생협 자연드림파크 조성사업, 청도읍 도시재생뉴딜사업 추진과 청도교와 강변도로 확장공사, 범곡 네거리~모강교차로 국도확장, 마령재터널 건설, 고수7리 뒷마도시계획도로와 새뜰마을 조성 등이 조기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집행부와 적극적인 협력과 소통으로 살맛나는 행복한 희망청도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저희 의회는 공정한 직무수행을 위해 집행부에 대해서는 견제와 균형, 협력은 물론, 의정활동에서 원칙과 기본을 지키며 모범적 의회상을 정립해 군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군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민생현장 속으로 쉼없이 달려가겠습니다.


희망은 준비하고 도전하는 자만이 가질 수 있습니다. 올 한 해도 군민의 꿈과 행복을 위해 열린마음과 낮은자세로 군민의 참뜻을 받들어 청도의 밝은미래를 준비하는데 모든 역량을 다하는 청도군의회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새해에는 농가마다 풍년농사로 부자되시고 직장마다 가게마다 일거리가 넘쳐나고 각 가정마다 웃음소리 가득한 행복한 신축년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인내심이 강하고 정직하고 성실하며 독립성이 강한 신렁스런 흰소의 해를 맞이하여 군정에도 더 큰 도약과 발전이 있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청도군의회 의장 김 수 태

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yctoday.net/news/view.php?idx=77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회원로그인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영천시, 2024년 1분기 지역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  기사 이미지 청도읍성 예술제, 관람객 구름 인파 대 성황...미스터트롯2-박지현 가수 공연
  •  기사 이미지 경북 동부청사 환동해지역본부, 지역사회와 민·관 상생 협력 추진
청와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