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新 年 辭] 이승율 청도군수, 천류불식(川流不息) 자세로 역량 집중
  • 기사등록 2021-01-07 22:08:48
기사수정


▲ 이승율 청도군수


존경하는 청도군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공직자 여러분!


새 희망의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힘차게 솟아올랐습니다.


지난해는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힘든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고 모두가 합심 단결하여 헌신의 노력을 다한 결과 많은 성과를 거두어 대내?외적으로 청도의 위상을 한층 드높인 한 해였습니다.


코로나19 집단 확진발생에도 신속하고 적극적인 대처로 다시 청정청도의 일상을 회복하여 위기 극복 전국 모범사례 지역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관심과 애정, 군의원님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 동료 공직자들의 피땀 어린 노력이 하나가 되어 얻은 성과라 생각하며 참여와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2021년은 그동안 땅을 일구고 씨앗을 뿌린 민선7기 주요사업들을 본격적으로 수확할 시기입니다.‘흐르는 냇물은 쉬지 않는다’는 천류불식(川流不息)의 자세로 역량을 집중하여 변화의 모습을 느낄 수 있는 가시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새해에는 군정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겠습니다. 


2021년에는 군민 중심의 복지를 실현하겠습니다. 지역경제 융?복합 혁신 동력을 확보해 청도형 뉴딜정책을 통한 지역개발도 가속화하겠습니다. 교육?문화?관광산업도 육성해 군민 안전과 공감의 감동 행정을 구현하겠습니다. 그래서 군민이 희망하는 군정과 젊은 층을 유입할 수 있는 정책, 농사만 지어도 부자가 되는 청도를 만드는데 모든 정성을 기울이겠습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

 

'이청득심(以聽得心)이라는 말이 있습니다.‘귀 기울여 경청하면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는 뜻으로 현장에서 작은 목소리도 더 많이 경청해 오로지 군민만을 생각하고 섬기는 소통과 변화의 현장행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하고 고민한다면 청도군의 미래는 분명히 성공을 하고 밝은 햇살이 비칠 것이라 확신하며, 군민 여러분께서도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으로 함께 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희망찬 2021년 새해소의 복된 기운을 듬뿍 받아 가정에 풍요와 사랑이 깃들고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청 도 군 수   이  승  율

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yctoday.net/news/view.php?idx=77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회원로그인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회) 영천체육관 전국 종별태권도 선수권대회 7일간 열전 돌입
  •  기사 이미지 육군 50보병사단, 올해 첫 예비군훈련 시작... ‘최정예 예비군’ 육성 박차
  •  기사 이미지 국립영천호국원, 설 명절 무연고 국가유공자 합동 차례
청와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