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新 年 辭] 박봉규 영천시체육회장, 신축년 시민 건강과 행복 위한 영천시체육회 되겠다.
  • 기사등록 2021-01-07 22:41:01
기사수정


▲ 박봉규 영천시체육회장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영천시체육회장 박봉규 입니다. 


먼저 신축년 희망찬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난 년 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유행은 해가 바뀐 지금도 끝날 줄 모르고 수많은 사람들에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위기를 안겨 주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코로나 이전 생활로 돌아갈 수는 없을 것이라고 예측 하듯 올해 역시 힘든 한해를 보내야하는 우려가 큽니다. 무엇보다 신축년에는 시민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영천시체육회가 앞장서겠습니다.


우리 영천시체육회에서는 전임 체육회장 이신 최기문 시장님의 바톤을 이어받아 초대 민선체육회장으로 취임해 의욕적으로 시민의 체력증진과 화합을 위해 노력하고자 하였으나 코로나19로 많은 행사들이 연기되거나 취소되었습니다.


하지만 시민여러분과 시장님의 도움으로 체육시설을 보강하고 체육회 임원 및 가맹단체 회장의 솔선수범으로 꿈나무 육성을 위한 지원과 노력이 있었으며 영천의 희망인 인재육성을 위해 아낌없이 장학금 후원 등의 열정으로 한해를 마감하였습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辛丑年 새해에도 시민을 위한 체육회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 하겠으며, 체육인의 꿈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시민여러분의 건강과 가정의 행운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영천시체육회장 박봉규 

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yctoday.net/news/view.php?idx=77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회원로그인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영천시, 2024년 1분기 지역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  기사 이미지 청도읍성 예술제, 관람객 구름 인파 대 성황...미스터트롯2-박지현 가수 공연
  •  기사 이미지 경북 동부청사 환동해지역본부, 지역사회와 민·관 상생 협력 추진
청와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