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성협] 민순남 영천시 여성단체협의회장 제14대 회장에 연임 - "여성 인권 신장과 양성평등 실현 위해 특색사업 전개 할 터"
  • 기사등록 2021-02-04 21:28:18
기사수정

"여성 인권 신장과 양성평등 실현 위해 특색사업 전개 할 터"

[여성협] 민순남 영천시 여성단체협의회장 제14대 회장에 연임 



[장지수 기자]

제13대 민순남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장이 제14대 회장에 연임된 것으로 확인됐다.


영천시는 4일열린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 2021년 정기총회에서 회원 전원의 추대로 제14대 민순남 회장이 연임됐다고 밝혔다. 


협의회는 1995년 창립해 영천시 새마을부녀회를 비롯해 현재 17개 여성단위 단체장으로 구성된 영천 대표 여성단체다. 이날 협의회는 장학금 2백만원과 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민순남 회장은 이날 “여성들의 인권 신장과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 앞으로 특색 있는 사업을 전개할 수 있기를 고대한다"면서 "올해는 다문화가정 등 돌봄이 필요한 사각지대와 심리·정서적 어려움을 겪고있는 여성을 돌보는데 역점을 두고 사업을 하겠다”고 회장 연임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날 최기문 시장은 민 회장의 연임 총회에 참석해“올해도 우리 시 여성을 대변하는 여성단체협의회에서 당당한 여성 리더로서 양성평등 사회를 만들어가는 견인차 역할을 해 주시길 희망한다"면서 또 "행정이 미치지 못하는 소외된 이들에게 어머니의 손길을 내밀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yctoday.net/news/view.php?idx=78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회원로그인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회) 영천체육관 전국 종별태권도 선수권대회 7일간 열전 돌입
  •  기사 이미지 육군 50보병사단, 올해 첫 예비군훈련 시작... ‘최정예 예비군’ 육성 박차
  •  기사 이미지 국립영천호국원, 설 명절 무연고 국가유공자 합동 차례
청와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